새 쪽지
쪽지 플러스 구매
쪽지
전체 선택 삭제
  • 쪽지
  • 친구
  • 설정
로즈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로즈
    0

젤리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젤리
    0

하트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하트
    0

메시지 상세
00:00

logo

방송국 스튜디오

지오클래식 즐겨찾기
since 2009-10-28
https://anmin10.inlive.co.kr/studio/list
http://anmin10.inlive.co.kr/live/listen.pls
막사 (LV.2) 소속회원 EXP 2,403
  • 1,000
  • 다음 레벨업까지 7,597exp 남음
  • 10,000

신청곡 / 사연

인라이브의 게시판 (커뮤니티 유저게시판/자료실, 방송국 게시판) 관리 지침
  • **..벛꽃이 필때......*..**..   꽃봉오리가 봄문을 살짝열고 수줍은 모습을 보이더니 봄비에 젖고 따사로운햇살을 견디다 못해 춤사위를 추기 시작했다. 온몸으로 봄소식을 전하고자 향기를 내뿜더니 깔깔깔 웃어 제치는 소리가 온 하늘에 가득하다 나는 봄마다 사랑을 표현할 수 없거늘 너는 어지 봄마다 더욱더 화려하게 사랑에 몸을 던져 빠져버릴 수가 있는가? 신바람 나게 피어나는 벛꽃들 속에 스며 나오는 사랑의 고백 나도 사랑하면 안 될까.... 용혜원씨 글입니당..    창문 넘어 그늘진 터에,여린 벛나무에게도 수줍게 녹색 빛 작은 잎들 사이에 올망 졸망 꽃봉오리가 매달려 자신의 때를 기다리는 듯 합니다. 찬란하게 피고 싶은 자신의 봄을 기다리듯 나의 삶도 멋지게 피어나고 싶은 계절이네요.. ㅎㅎ 무엇 보다도 그늘진 응달에서도 여지없이 화려한 자태를 드러내는 진달래... 늘 즐거운 사랑의 빛, 노오란 개나리들... 이들이 있어.... 삶도, 생명도 소중하고... 아름다운 이 봄날, 하루 만끽합니다.      

    1
    0롤0(@sissy098)
    2010-04-16 11:53:08

댓글 0

(0 / 1000자)


3

토마231

@toma231

운영 멤버 (11명)

  • 3
    • 국장
    • 토마231
  • 1
    • 부국장
    • q가름길p
  • 1
    • cj
    • -RedCloud-
  • 1
    • cj
    • morte
  • 1
    • cj
    • 콩알쭌
  • 9
    • 스탭
    • 그대
  • 1
    • 스탭
    • 사랑의수선화
  • 1
    • 스탭
    • 알프스하이디
  • 1
    • 스탭
    • 지수cc
  • 1
    • 스탭
    • 티없는연노랑
  • 1
    • 스탭
    • 프란치스꼬윤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
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