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국 스튜디오
신청곡 / 사연
-
한 해가 저물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지오님 그리고 여러 지오클래식 가족님들. 이곳을 통해 그동안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무는 저 해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돌아보니. 이곳을 알게되고 여러 님들과 공감을 쌓으며 함께했던 짧은시간들이 아쉽기만 합니다. 항상 좋은 음악을 주시기 위해 노력하시는 지오님.그리고 운영진 모든 분들과 스탭분들께 감사인사 드림니다. 남은 시간 무사히 한해 마무리 하시기 바라며. 돌아아오는 새해에도 변한없는 애정과 사랑으로 함께 하고싶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시는 모든 일들과, 소원 하시는것들 모두 이루시는 새해가 되십시요.! 신청곡은 지오님께서 적당한 곡으로 주시면 감사히 듣겠습니다.~^^
1
하스킬(@huan)2010-12-31 15:45:32
댓글 0
(0 / 1000자)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
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

개
젤리 담아 보내기 개
로즈 담아 보내기 개





막사 (LV.2)








































0
0


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