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쪽지
쪽지 플러스 구매
쪽지
전체 선택 삭제
  • 쪽지
  • 친구
  • 설정
로즈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로즈
    0

젤리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젤리
    0

하트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하트
    0

메시지 상세
00:00

logo

방송국 스튜디오

지오클래식 즐겨찾기
since 2009-10-28
https://anmin10.inlive.co.kr/studio/list
http://anmin10.inlive.co.kr/live/listen.pls
막사 (LV.2) 소속회원 EXP 2,403
  • 1,000
  • 다음 레벨업까지 7,597exp 남음
  • 10,000

신청곡 / 사연

인라이브의 게시판 (커뮤니티 유저게시판/자료실, 방송국 게시판) 관리 지침
  •     한 해가 저물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지오님 그리고 여러 지오클래식 가족님들. 이곳을 통해 그동안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무는 저 해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돌아보니. 이곳을 알게되고 여러 님들과 공감을 쌓으며 함께했던 짧은시간들이 아쉽기만 합니다. 항상 좋은 음악을 주시기 위해 노력하시는 지오님.그리고 운영진 모든 분들과 스탭분들께 감사인사 드림니다.   남은 시간 무사히 한해 마무리 하시기 바라며. 돌아아오는 새해에도 변한없는 애정과 사랑으로 함께 하고싶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시는 모든 일들과, 소원 하시는것들 모두 이루시는 새해가 되십시요.!   신청곡은 지오님께서 적당한 곡으로 주시면 감사히 듣겠습니다.~^^

    1
    하스킬(@huan)
    2010-12-31 15:45:32

댓글 0

(0 / 1000자)


3

토마231

@toma231

운영 멤버 (11명)

  • 3
    • 국장
    • 토마231
  • 1
    • 부국장
    • q가름길p
  • 1
    • cj
    • -RedCloud-
  • 1
    • cj
    • morte
  • 1
    • cj
    • 콩알쭌
  • 9
    • 스탭
    • 그대
  • 1
    • 스탭
    • 사랑의수선화
  • 1
    • 스탭
    • 알프스하이디
  • 1
    • 스탭
    • 지수cc
  • 1
    • 스탭
    • 티없는연노랑
  • 1
    • 스탭
    • 프란치스꼬윤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
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